한국인의 밥상 부산 매집찜 작성자칠성 사이다|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라연이와춘식이 작성시간26.06.08 어 이거 민속찜!!!! 우리집 경상돈데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먹밥쿵야야 작성시간26.06.08 찜국 ㅎㅎ 경상도 여신데 친언니 결혼할때 엄마가 손님들 드시라고 식장가는 대절버스에 찜국 소분한거를 한가득 만들어왔는데 아침 일찍 출발하느라 뜯어보니 음식이 쉬어버려서 두고두고 속상해하던게 아직도 생각난다... 잔치 음식이어서 속상해했구나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기화 작성시간26.06.09 헐 처음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안리뷰 작성시간26.06.09 오 부산사람인데 처음본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찍먹나초 작성시간26.06.09 우리할머니도 이거 잘하셨는데 찜국 방아이파리 넣는거랑 다른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페퍼민트샷추가요 작성시간26.06.09 거의 똑같아. 걍 들어가는 재료만 조금 다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퍼민트샷추가요 작성시간26.06.09 여기 나온분 엄마 사촌언니래ㅋㅋㅋ 저거 우리집은 걍 "찜"이라 불러. 재첩국에 고사리, 꼬치미, 조개, 방아, 정구지, 미더덕, 죽순 등등 넣고 하는거. 야채나 조개류는 그때그때 다름. 어릴땐 개죽같다고 안먹었는데 먹어보니까 소화도 잘되고 맛있더라. 특히 봄에 재첩 나올때 자주 해먹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탄산막걸리 작성시간26.06.09 와 우리도 이거 걍 찜이라고 부르는데, 진짜 존맛임.. 집안 큰 행사때 할머니가 가마솥에 만들면 몰래 퍼먹었음 진짜 맛있어 이거 고사리랑 재첩이랑 부추 등등 넣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이프위버 작성시간26.06.09 와 니도 부산사람인데 첨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늘케이크 작성시간26.06.09 부산토박인데 처음본다 맛궁금해먹어보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박살거야 작성시간26.06.09 이게 뭐지 하고 보다가 완성샷 보니까 입에서 방아이파리 맛 남 ㅋㅋㅋㅋㅋ 먹어봤나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의심의외향인 작성시간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먹어본적도 없는데 갑자기 여시댓보고 잎에서 방아향나는거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전재준여시 작성시간26.06.09 ㅋㅋㅋㅋㅋ나도 ㅋㅋㅋㅋㅋㅋ 이름을 이제 알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하이55 작성시간26.06.09 저거 존나맛잇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간업무보고 작성시간26.06.09 우리집은 걍 찜이라고 하는데 ㅋㅋ 경상도식 들깨찜 같은거임 조오오오온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재준여시 작성시간26.06.09 저거 개맛잇음 야굼야금 먹다보면 한바가지 먹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빠여 작성시간26.06.09 약간 멍게찜? 같은건데 다른 재료가 들어가는건가? 오 먹어보고싶다 부산인데 첨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