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현지에서 먹으면 진짜 달라 vs 한국에도 맛있는곳 많아져서 그닥...

작성자세 레나|작성시간26.06.08|조회수14,182 목록 댓글 57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355620




파리

바게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밀라피나타파이 | 작성시간 26.06.09 주식으로 먹는거니따 아무래도 현지가 더 맛있지않을까??? 한귝빵도 맛있긴 하지만..
  • 작성자천샤샤 | 작성시간 26.06.09 싸서 더 맛잇게 느껴짐 ㅋㅋ
  • 작성자돼호헴 | 작성시간 26.06.09 진심 다름. 절대 같을 수가 없음.. 진짜 바게트 하나는 정말 프랑스 인정임..
  • 답댓글 작성자멍피피 | 작성시간 26.06.10 222....
  • 작성자애옹애오옹 | 작성시간 26.06.09 빵안좋아해서 그런가 비슷하던디 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