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에서 먹으면 진짜 달라 vs 한국에도 맛있는곳 많아져서 그닥... 작성자세 레나|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uivh 작성시간26.06.09 다르긴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ufma 작성시간26.06.09 바게뜨랑 크로와상은 진짜.. 나 빵 ㅈㄴ먹는 밀국 살았는데도 프랑스 빵은 ㄹㅇ 바게뜨만 뜯어먹어도 살겠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mt마라탕 작성시간26.06.09 달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망치액션장인 작성시간26.06.09 달 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이먼 라일리 작성시간26.06.09 진짜로 달라 진짜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크랄로스 작성시간26.06.09 다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쩔디귀귀 작성시간26.06.09 맛은 비슷해도 가격이 달라반대로 한식도 마찬가지임 아니다 한식은 한국에서 먹어야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inx 작성시간26.06.09 바게트 대회 1등 먹었는데 그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talunya 작성시간26.06.09 졸라 달라 한국이 아직 낫다고 하는건 진짜 개존맛을 못먹어봐서 그래진짜로 진짜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든건시절인연 작성시간26.06.09 바게트 진짜 맛있는 집은 너무 구수해서 누룽지 맛이 나더라... 진짜 달라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룩말 작성시간26.06.09 바게트 마카롱 크루아상 특히 크루아상... 진짜 맛이 아예 다른 음식처럼 달라 한국에선 절대 안먹지만 유럽여행가면 꼭 사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reiswhy 작성시간26.06.09 한국에서 바게트 잘하는 걸로 유명한 빵집 바게트가 현지 그냥 아무데서나 사먹는 바게트 정도인듯? 근데 한국은 바게트 거의 5천원하는데 프랑스는 1유로하는 그런차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밀라피나타파이 작성시간26.06.09 주식으로 먹는거니따 아무래도 현지가 더 맛있지않을까??? 한귝빵도 맛있긴 하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샤샤 작성시간26.06.09 싸서 더 맛잇게 느껴짐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돼호헴 작성시간26.06.09 진심 다름. 절대 같을 수가 없음.. 진짜 바게트 하나는 정말 프랑스 인정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멍피피 작성시간26.06.10 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옹애오옹 작성시간26.06.09 빵안좋아해서 그런가 비슷하던디 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