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줄 요약
팔고 나서 오르자 추가매수 거하게 하는 바람에 약 50억 날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거어디까지올라가는거예요 작성시간 26.06.09 이야 뉴턴도 못하는걸 내가 한다고 이러고 있다고
-
작성자나는운이너무좋다 작성시간 26.06.09 아 ㅅㅂㅋㅋㅋㅋ핵심설비 etf 팔고 재진입했다가...ㅅㅂ...
-
작성자끼토토 작성시간 26.06.09 내얘기네. 시발진짜ㅜ나란 인간은 학습능력이 없는걸까ㅜ
-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 26.06.09 뉴턴 저러고 또 뭘로 돈 잘 벌엇다고 갠찮댓어
-
작성자쿵 야 조 아 작성시간 26.06.09 저시대에 주식이있믄게 더 신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