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 최고 천재 뉴턴이 주식으로 50억 날리는 과정 작성자스파클링 멜론|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90920910 작성시간26.06.08 포모가 젤 무서운거임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이먼 라일리 작성시간26.06.08 저 똑똑한 사람도 쳐망했던 주식을 내가 하고 있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제21대 대통령 이재명 작성시간26.06.08 팔고나선 올라도 쳐다보면 안돼... ㅅㅂㅠ 누가 나 말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으으으으으으으으 작성시간26.06.08 아 그럼 나 폰수익정병올라서 하 팔걸걸 하는게 다행인건가 그당시50억이면 얼마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년내내행복한여시 작성시간26.06.08 나랑 뉴턴의 공통점을 하나 찾은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더워죽다 작성시간26.06.08 오늘 이렇게 네이버 샀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메론 작성시간26.06.08 본인한테 맞던 투자 방식을 절대 바꾸면 안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려고누원는데 작성시간26.06.08 ㄹㅇ 근데 저런 사람 개ㅐㅐㅐㅐ많을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자려고누원는데 작성시간26.06.08 라고 쓰고 보니 댓글 여시들 땜에 마음이 아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올라활활 작성시간26.06.08 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57575 작성시간26.06.08 핳..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00프로 작성시간26.06.08 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san 작성시간26.06.08 재진입 절대 금지...그냥 죽어도 존버하거나그종목은 평생 거들떠보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팔아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물한정f 작성시간26.06.08 이시발 지금 나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거어디까지올라가는거예요 작성시간26.06.09 이야 뉴턴도 못하는걸 내가 한다고 이러고 있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운이너무좋다 작성시간26.06.09 아 ㅅㅂㅋㅋㅋㅋ핵심설비 etf 팔고 재진입했다가...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끼토토 작성시간26.06.09 내얘기네. 시발진짜ㅜ나란 인간은 학습능력이 없는걸까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26.06.09 뉴턴 저러고 또 뭘로 돈 잘 벌엇다고 갠찮댓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쿵 야 조 아 작성시간26.06.09 저시대에 주식이있믄게 더 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