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인류 최고 천재 뉴턴이 주식으로 50억 날리는 과정

작성자스파클링 멜론|작성시간26.06.08|조회수31,109 목록 댓글 19


한 줄 요약
팔고 나서 오르자 추가매수 거하게 하는 바람에 약 50억 날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거어디까지올라가는거예요 | 작성시간 26.06.09 이야 뉴턴도 못하는걸 내가 한다고 이러고 있다고
  • 작성자나는운이너무좋다 | 작성시간 26.06.09 아 ㅅㅂㅋㅋㅋㅋ핵심설비 etf 팔고 재진입했다가...ㅅㅂ...
  • 작성자끼토토 | 작성시간 26.06.09 내얘기네. 시발진짜ㅜ나란 인간은 학습능력이 없는걸까ㅜ
  •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 작성시간 26.06.09 뉴턴 저러고 또 뭘로 돈 잘 벌엇다고 갠찮댓어
  • 작성자쿵 야 조 아 | 작성시간 26.06.09 저시대에 주식이있믄게 더 신기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