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주식 안하는 이미지는 뭐임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4,194 목록 댓글 49

출처: https://instiz.net/pt/78629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솝 | 작성시간 26.06.09 난 좀 아무생각 없어보이긴 했음 .. 주식만 안하는게 아니라 부동산 주식 투자 전부다 모르는 친구들은..?
  • 작성자바늴라라테 | 작성시간 26.06.09 난 안한다니까 놀라던데
  • 작성자dhkdoeo986 | 작성시간 26.06.09 안전추구 성향이 강해보이는 사람들한테 주로 그러는거 같던데 저런사람들도 있구나...진짜 주식 안하면 바보로 보네ㅋㅋㅋㅋㅋ
  • 작성자설설레임 | 작성시간 26.06.09 오타쿠 덕질 연옌 게임에 미쳐서 현생 노관심인 이미지 내 주변 미터 다 이랬음 뭔가 덕질 대상이 있었음
  • 작성자옥스스 | 작성시간 26.06.09 아무 생각 없음 그냥 안 하는 사람일 뿐 주식 하든말든 자기 마음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