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부장 : 스타벅스 매장 한가한데 거기서 다같이 커피 마십시다.

작성자행잉플랜트|작성시간26.06.08|조회수12,260 목록 댓글 78

출처: 여성시대 청정라거

스타벅스의 쓰레기같은 탱크 사건이후
여시는 스벅을 혐오하게 됨.

회사 직원들과 다같이 점심을 먹은뒤 부장이 말함.

“자~ 내가 오늘 보니까 스타벅스 매장 한가하던데
다같이 거기서 커피나 마시자고.
이럴때 아니면 스타벅스 매장에서 마시기 힘들다니까!”



여시는 표정이 썩게됨.
그러자 부장이 여시한테 또 말함

“어이 김대리 표정이 왜그래? 인상좀 펴.
그래서 안간다는거야?“

이때 여시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차도녀정재형 | 작성시간 26.06.09 페레로로쉐 레시피로 주문해서 먹을거임
  • 작성자세인트 엑소시스트 | 작성시간 26.06.09 가긴가는데 존나게 가기 싫은데 끌려왔다는 표정할거야
  • 작성자다잘되거라 | 작성시간 26.06.09 사회생활은 해야하니 가긴가지..
  • 작성자안녕~개비! | 작성시간 26.06.09 사회생활이니 조용히 감
  • 작성자닉네임추천밭슾니다 | 작성시간 26.06.11 아~ 감ㄱ다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