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고소득자들이 개빡친다는 이유

작성자행잉플랜트|작성시간26.06.08|조회수51,981 목록 댓글 446



연봉 2억 4백
월 실수령액 1100만원
연 실수령액 1억 3200만원
총 세금 7200만원

재벌급의 초고소득자들 제외하고
일반 근로소득 서민들 중 상위권 소득자
(연봉 1억~2억 사이) 의 경우

흙수저 무주택에, 자식 키우는 외벌이도 많은데
세금은 세금대로 많이 내면서
각종 지원이나, 주택 대출 상품 등은
고소득이라는 이유로 제외
+주변에선 돈도 잘버는 놈이니
니가 돈 더 내야지 등의 인식

실제론 양육비, 생활비 쓰고
남은 돈 아껴서 착실히 10년을 저축해도
아파트 한채 사기가 버거운데,
주변 인식은 초상위계층이 앓는 소리 한다고
타박한다고 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질티즈 | 작성시간 26.06.10 와 미쳤네 진짜 세율 조정 좀 해야될듯
  • 작성자퀘스트 | 작성시간 26.06.10 적게 벌고 가진게 적은데 세금 더 떼어가면 쥐꼬리만 남을텐데 세금 똑같이 내라는건 아니라고 생각함 돈 적게 버는데 혜택 받아봤자 뭐 얼마나 행복하겠음 임금적다해서 노동강도 약한 것도 아니고
  • 작성자띵띠딩띠디딩 | 작성시간 26.06.10 에휴
  • 작성자짜란 | 작성시간 26.06.13 기준 좀 올려야되는거 아닌가
  • 작성자새로운검색어를입력하세요 | 작성시간 26.06.13 아니 내가 개같이 노력해서 이룬 성취를 왜 지가 내 가정환경이랑 인프라를 뭘 안다고 함부로 판단하고 빡돌아해?ㅋㅋㅋㅋㅋㅋㅋ 고소득자가 다 금수저에 중산층 이상 집에서 지원받고 자라서 고소득자된 줄 아나봐ㅋㅋㅋㅋㅋ 진짜 저런 인간들은 어쩔 수가 없다니까.... 남탓에 본인 환경탓에.... 10년이 지나고 20년이 지나봐라 그 때는 더 내려가면 내려가있지 절대 못 올라갈 듯 그렇게 빡돌면서 평생 사세요 내 입에 욕 담기도 아까워 진짜 멍청한 부류가 제일 싫다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