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고소득자들이 개빡친다는 이유

작성자행잉플랜트|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4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후라이반숙두개 작성시간26.06.10 근로소득자만 봉임 ㅋㅋ
  • 작성자 꼬질티즈 작성시간26.06.10 와 미쳤네 진짜 세율 조정 좀 해야될듯
  • 작성자 퀘스트 작성시간26.06.10 적게 벌고 가진게 적은데 세금 더 떼어가면 쥐꼬리만 남을텐데 세금 똑같이 내라는건 아니라고 생각함 돈 적게 버는데 혜택 받아봤자 뭐 얼마나 행복하겠음 임금적다해서 노동강도 약한 것도 아니고
  • 작성자 띵띠딩띠디딩 작성시간26.06.10 에휴
  • 작성자 짜란 작성시간26.06.13 기준 좀 올려야되는거 아닌가
  • 작성자 새로운검색어를입력하세요 작성시간26.06.13 아니 내가 개같이 노력해서 이룬 성취를 왜 지가 내 가정환경이랑 인프라를 뭘 안다고 함부로 판단하고 빡돌아해?ㅋㅋㅋㅋㅋㅋㅋ 고소득자가 다 금수저에 중산층 이상 집에서 지원받고 자라서 고소득자된 줄 아나봐ㅋㅋㅋㅋㅋ 진짜 저런 인간들은 어쩔 수가 없다니까.... 남탓에 본인 환경탓에.... 10년이 지나고 20년이 지나봐라 그 때는 더 내려가면 내려가있지 절대 못 올라갈 듯 그렇게 빡돌면서 평생 사세요 내 입에 욕 담기도 아까워 진짜 멍청한 부류가 제일 싫다니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