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흑인 모델 피부색 강조한 화보 싫어하는 흑인들 많구나

작성자세 레나|작성시간26.06.08|조회수23,792 목록 댓글 28

출처:
https://hygall.com/658828155



이번에 아녹야이 가족이랑 찍은 화보 반응들 보는데

흑인 모델을 단순 실루엣이나 색감 대비용 소품처럼 사용하는
시선에 질린 사람들 진짜진짜 많네 (이해 됨..)
색감 강조하려고 피부색을 더 어둡게 하거나 표정을 가린다는 등
오직 하나의 요소로만 쓰이는 게 불쾌하다는 반응이었음



같은 이유로 비판 받았다는 브리티시 보그

아둣 아케치, 아녹 야이급 탑 모델들도 있는데
솔직히 이목구비 다 죽여서 말 안 하면 잘 모를 듯
비하인드 컷이랑 비교해 보면 의도적으로 조명, 후보정으로
더 검게 표현한게 보여서 비판 받았다고 함
(심지어 아프리칸 모델들 기념하는 호)






나도 색감 강렬한 흑인 교주들 화보 보면 압도 당한다는 느낌을 받는데
가끔은 좀 찝찝한? 피부색이 주는 강렬한 대비에
아름다움을 느낀다는 거 자체가 내가 그 사람들을
얼마나 타자화 하는지 그리고 피부색을 하나의 심미적 요소로 보는게
느껴질 때가 있는데

오늘 흑인들이 직접 비판하는 거 보니 정말 불쾌할 수도 있겠다..
특유의 동양인 눈매(스테레오타입의 째진 눈)만 강조해서
찍은 화보들 우후죽순 나오고 반응 좋은 거 보는 기분이려나

본문 사진 전부 라파엘 파바로티가 찍은건데
이게 평소 작업 스타일이고 흑인 연예인들 화보로 되게 유명함
이번 아녹야이 화보도 뜨자마자 화제 된 와중에
흑인들 사이에서는 인용으로 비판하는 사람들 많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 작성시간 26.06.09 좀 새로운것좀 보고싶음
  • 작성자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 작성시간 26.06.09 오..
  • 작성자따봉여시들 | 작성시간 26.06.09 당연히 별로임.. 백인 모델 데려다가 아예 허연거 발라서 흰색으로 만들어보지왜
  • 작성자푸라닭투움바 | 작성시간 26.06.09 사람같지가 않아 무슨 포인트를 기분 나빠하는지 알것같아
  • 작성자악세레다 | 작성시간 26.06.10 감각적이여 보이기는 하는데 흑인들이 보기엔 그럴수 있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