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렌지에슾 작성시간 26.06.09 예전엔 저렇게 하비갑게를 전부 절제했는데 요즘은 레이저로 콧속 살을 지지는 정도만 하는거라 좀 다르긴 해! 그래도 간혹 빈코오는 경우 있다고 하니 조심ㅠㅠ
-
작성자에벌멧 작성시간 26.06.09 근데 나 비염인으로살다가 중요한일있으면 비염약먹거든 그럼 저렇게 코가 갑자기 뻥뚫리면 저렇게 코안이랑 건조하고 따갑고 아파ㅜㅜ
-
작성자나는너의별 작성시간 26.06.09 수술 생각했었는데 포기.. 그냥 살아야겠다..
-
작성자푸라닭투움바 작성시간 26.06.09 그냥 이러고 살아야겠다ㅠ
-
작성자엿이나처잡숴 작성시간 26.06.09 늑연골 빼서 콧대+비염 수술해가지고 기흉 와서 실려간 사람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