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비염수술 함부로 하면 안되는 이유

작성자schatz|작성시간26.06.09|조회수52,407 목록 댓글 50

출처: https://theqoo.net/square/32554170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렌지에슾 | 작성시간 26.06.09 예전엔 저렇게 하비갑게를 전부 절제했는데 요즘은 레이저로 콧속 살을 지지는 정도만 하는거라 좀 다르긴 해! 그래도 간혹 빈코오는 경우 있다고 하니 조심ㅠㅠ
  • 작성자에벌멧 | 작성시간 26.06.09 근데 나 비염인으로살다가 중요한일있으면 비염약먹거든 그럼 저렇게 코가 갑자기 뻥뚫리면 저렇게 코안이랑 건조하고 따갑고 아파ㅜㅜ
  • 작성자나는너의별 | 작성시간 26.06.09 수술 생각했었는데 포기.. 그냥 살아야겠다..
  • 작성자푸라닭투움바 | 작성시간 26.06.09 그냥 이러고 살아야겠다ㅠ
  • 작성자엿이나처잡숴 | 작성시간 26.06.09 늑연골 빼서 콧대+비염 수술해가지고 기흉 와서 실려간 사람도 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