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수술 함부로 하면 안되는 이유 작성자schatz|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5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뭐뭐뭐뭐라고 작성시간26.06.09 심한 축농증으로 수술했는데 오히려 잘라낸 뼈가 더 자라서 코휘고 숨쉬기 더 힘들어짐 그냥 안하는게 나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마리튼녀? 작성시간26.06.09 고딩 때 했는데 3n살 된 지금 그냥 원래대로 돌아옴..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손톱달2 작성시간26.06.09 해도 돌아올수도 있다고 걍 철마다 약 타 먹으라던데 의사도 ㅠ 근데 글 일ㄹ는 지금도 한쪽코만 숨셔짐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탕호로록 작성시간26.06.09 비염 수술하고 3개월도안되어서 돌아옴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에쥰 작성시간26.06.09 난 더 심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렌지에슾 작성시간26.06.09 예전엔 저렇게 하비갑게를 전부 절제했는데 요즘은 레이저로 콧속 살을 지지는 정도만 하는거라 좀 다르긴 해! 그래도 간혹 빈코오는 경우 있다고 하니 조심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벌멧 작성시간26.06.09 근데 나 비염인으로살다가 중요한일있으면 비염약먹거든 그럼 저렇게 코가 갑자기 뻥뚫리면 저렇게 코안이랑 건조하고 따갑고 아파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너의별 작성시간26.06.09 수술 생각했었는데 포기.. 그냥 살아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라닭투움바 작성시간26.06.09 그냥 이러고 살아야겠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엿이나처잡숴 작성시간26.06.09 늑연골 빼서 콧대+비염 수술해가지고 기흉 와서 실려간 사람도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