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귀신이 고칼로리라고? 작성시간 26.06.09 호칭 빠갈나야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친구 되는건데.. 우리나라는 호칭으로 이미 위계질서 정해져서 나이차 조금만 나도 친구가 못 됨 ㅜ 난 김남길처럼 호칭 저렇게 빠갈나는거 응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녹차라떼엥 작성시간 26.06.09 근데 아가야들이 언니라고 그럼 민망한데도 귀엽드라ㅋㅋ
-
작성자동구라미라미 작성시간 26.06.09 좋은거 같은데? 뭐어때 서로 편하고 좋지 뭐
-
작성자내가된다 작성시간 26.06.09 나도 주위애 언니들애 많아서 엄마보고 언니하 부름 ㅋㅋㅋ
-
작성자오오띠디 작성시간 26.06.09 근데 나이 많은 사람들 저런거 좋아하던데
야 니 주진모 이것도 아니고 형이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