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연예계에서 형 누나 호칭하는 김남길의 부작용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09|조회수8,929 목록 댓글 7

출처: https://youtu.be/GG-tWfn2-oI?si=f0zxoS8BSDOJFlDN&utm_source=ZTQx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귀신이 고칼로리라고? | 작성시간 26.06.09 호칭 빠갈나야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친구 되는건데.. 우리나라는 호칭으로 이미 위계질서 정해져서 나이차 조금만 나도 친구가 못 됨 ㅜ 난 김남길처럼 호칭 저렇게 빠갈나는거 응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녹차라떼엥 | 작성시간 26.06.09 근데 아가야들이 언니라고 그럼 민망한데도 귀엽드라ㅋㅋ
  • 작성자동구라미라미 | 작성시간 26.06.09 좋은거 같은데? 뭐어때 서로 편하고 좋지 뭐
  • 작성자내가된다 | 작성시간 26.06.09 나도 주위애 언니들애 많아서 엄마보고 언니하 부름 ㅋㅋㅋ
  • 작성자오오띠디 | 작성시간 26.06.09 근데 나이 많은 사람들 저런거 좋아하던데
    야 니 주진모 이것도 아니고 형이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