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EditNickname작성시간26.06.09
일론도 미국에선 far right이라고 개까이는데 일론도 저거 이야기한 상황에서 우리나라에선 저거 이야기하면 빨갱이 되는.. ㅋㅋ 물론 미국 빅테크 기업들은 레벨이 다르긴 하지만 솔까 우리나라 사람들이 소비해주는거 아니면 그냥 망할 내수용 it 기업들 한둘이 아닌데 기업편 들어주는거 볼때마다 좀 웃겨요 ㅠ..
작성자동숲주민295호작성시간26.06.09
국가와 기업의 구분이 모호해지는걸까? 신기하다 근데 영리추구가 본질인 기업이 국가가 지분 갖는 걸 놔둘까? 이상주의같기도 하고...? 그리고 과연 재화가격이 그렇게 낮아질까? 시장은 완전경쟁시장이 거의 없지않나? 근데 또 전지구적으로 소비자의 소득이 실직으로 급감하면 기업 이윤은 줄어들고.. 이거 때문에 기업이 의도치않게 소비자와의 공생이 이윤극대화 전략이되려나 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