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삼시만세
|
작성시간
26.06.09
꼭 됐으면...!
궁금하기도 하다 성사되면 삼전닉스도 빨갱이 기업이라고 찍힐지 여전히 떠받들지ㅋ
-
작성자믿힌
|
작성시간
26.06.09
호남 살려~~~~ 제발ㅜㅜ
-
작성자거의다옴
|
작성시간
26.06.09
잘 몰라서 그러는데 대구는 왜 언급된거야??
아하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채규진
|
작성시간
26.06.09
추경호가 기업들 공장 땡겨온다고 공약 내세워서 그럴걸
-
작성자2026행복하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09
진짜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