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반도체 투톱’ 삼전닉스, 호남에 첫 반도체 공장 설립 추진 작성자스벅불매|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래서결론이뭔데 작성시간26.06.09 오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UC77Y 작성시간26.06.09 좋다 제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병알헴 작성시간26.06.09 대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시만세 작성시간26.06.09 꼭 됐으면...!궁금하기도 하다 성사되면 삼전닉스도 빨갱이 기업이라고 찍힐지 여전히 떠받들지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믿힌 작성시간26.06.09 호남 살려~~~~ 제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의다옴 작성시간26.06.09 잘 몰라서 그러는데 대구는 왜 언급된거야?? 아하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채규진 작성시간26.06.09 추경호가 기업들 공장 땡겨온다고 공약 내세워서 그럴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6행복하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6.09 진짜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