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여시뉴스데스크][단독] ‘반도체 투톱’ 삼전닉스, 호남에 첫 반도체 공장 설립 추진

작성자스벅불매|작성시간26.06.09|조회수5,167 목록 댓글 68

대구는 땅을 치고 후회할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시만세 | 작성시간 26.06.09 꼭 됐으면...!

    궁금하기도 하다 성사되면 삼전닉스도 빨갱이 기업이라고 찍힐지 여전히 떠받들지ㅋ
  • 작성자믿힌 | 작성시간 26.06.09 호남 살려~~~~ 제발ㅜㅜ
  • 작성자거의다옴 | 작성시간 26.06.09 잘 몰라서 그러는데 대구는 왜 언급된거야??

    아하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채규진 | 작성시간 26.06.09 추경호가 기업들 공장 땡겨온다고 공약 내세워서 그럴걸
  • 작성자2026행복하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09 진짜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