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대문자INTP
https://x.com/i/status/2063100186046742810
마치 준비된 것 처럼 몰아가는 상황에
되려 잘됐다는 반응이 많은데 공감되어서 가져와봄
가든파이브 = 정원5 = 정원오
오세훈이 당선됨으로서 2찍과 국힘도 분열 심함
심지어 오세훈이 당선됐는데 왜 부정선거냐?는 기본적인 의문에서 시작해 극우커뮤도 서로 먹금하고 멍청이 취급하는 중
여조에서 계속 은근하게 정원오가 이길거라는 분위기가 있었는데 용지 부족사태가 생기자마자 기다렸다는 듯 난리치는 잠실폭도들을 보면....
정원오가 당선됐으면 그걸 빌미로 정원오까지 몰아세우고 대선까지 핑계댔을게 분명함
원래 찐은 한번 지고 시작하는거임
문재인-박근혜
이재명-윤석열
정원오-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극한잡 작성시간 26.06.09 이런걸 보면 표 자체는 조작을 못하는게 맞나보네
-
작성자로즈로코코 작성시간 26.06.09 일부러가 아니고서야 이렇게까지 무능하고 부실할 수가 있나ㅋㅋㅋ
선관위가 지금까지 선거를 몇번했는데 이정도로 말도 안되는 실수가 나오는게 진심 짜지 않고 가능해? -
작성자푸릇푸릇회 작성시간 26.06.09 징짜 표 자체는 조작을 못하긴
하나보네 ㅋ...이정도로 짜치는 짓을 하다니 존나 뻔할뻔자다.. -
작성자빙수향기 작성시간 26.06.09 차라리 다행이다 싶어 진짜로
-
작성자행복의 의인화 작성시간 26.06.12 ㄹㅇ가든파이브 천운이 따랐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