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지금 상황을 보면 오세훈이 서울 시장이 된게 차라리 나은 수준

작성자휴민트|작성시간26.06.09|조회수8,873 목록 댓글 43

출처: 여성시대 대문자INTP
https://x.com/i/status/2063100186046742810



마치 준비된 것 처럼 몰아가는 상황에
되려 잘됐다는 반응이 많은데 공감되어서 가져와봄





가든파이브 = 정원5 = 정원오

오세훈이 당선됨으로서 2찍과 국힘도 분열 심함
심지어 오세훈이 당선됐는데 왜 부정선거냐?는 기본적인 의문에서 시작해 극우커뮤도 서로 먹금하고 멍청이 취급하는 중






여조에서 계속 은근하게 정원오가 이길거라는 분위기가 있었는데 용지 부족사태가 생기자마자 기다렸다는 듯 난리치는 잠실폭도들을 보면....
정원오가 당선됐으면 그걸 빌미로 정원오까지 몰아세우고 대선까지 핑계댔을게 분명함



원래 찐은 한번 지고 시작하는거임

문재인-박근혜
이재명-윤석열
정원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극한잡 | 작성시간 26.06.09 이런걸 보면 표 자체는 조작을 못하는게 맞나보네
  • 작성자로즈로코코 | 작성시간 26.06.09 일부러가 아니고서야 이렇게까지 무능하고 부실할 수가 있나ㅋㅋㅋ
    선관위가 지금까지 선거를 몇번했는데 이정도로 말도 안되는 실수가 나오는게 진심 짜지 않고 가능해?
  • 작성자푸릇푸릇회 | 작성시간 26.06.09 징짜 표 자체는 조작을 못하긴
    하나보네 ㅋ...이정도로 짜치는 짓을 하다니 존나 뻔할뻔자다..
  • 작성자빙수향기 | 작성시간 26.06.09 차라리 다행이다 싶어 진짜로
  • 작성자행복의 의인화 | 작성시간 26.06.12 ㄹㅇ가든파이브 천운이 따랐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