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빙수향기 작성시간 26.06.09 근데 드번째 사진에 잠실 사진... 뭐야...
-
작성자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작성시간 26.06.09 부실선거 맞긴한데 잠실 저 사이비 광기집단 시위 가는건 절대 정상 아니라고 생각함
윗댓 보니 기사 사진 가져온거라고는 하네. -
작성자곡길이코 작성시간 26.06.10 부실선거는 맞말이지
대통령 웅앵하는 게 잘못 -
작성자Lamborghini 작성시간 26.06.10 부실선거라서 새로 투표했는데 국힘 개쳐발리고 민주만 뽑히면 어떡할거임ㅋㅋㅋ지들 그럼 무효하자 할거같은데
-
작성자서바이벌꽁꽁 작성시간 26.06.10 나도 부실이라 생각함 근데 2찍들 때문에... 가만히 있는 중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