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파시즘(극우)에 잘 빠지는 사람의 특징과 잘 빠지지 않는 사람의 특징을 분류한 걸 들은 적이 있는데.twt

작성자언슬립|작성시간26.06.09|조회수9,667 목록 댓글 84

출처: https://x.com/i/status/2063068520817271247




ㅁㅂ





파시즘은 대충 극우 끝판왕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대통령 탄핵이나 계엄과 관련한 시위에 오타쿠들이 많았던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ateCheckout | 작성시간 26.06.09 뭔지 알겟다 시발 나도 원래 불안 개높았어서 근데 그래서 인생진짜 처망했다가 다시 복구했거든? 그거 했더니 불안도 개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은 쉽게 안망하고 나는 어떻게든 해낸다 마인드되서 ㅋㅋㅋㅋㅋ 방구석에서 불안에 떨지말고 나가서 뭐든해라 좀 다 인생 존나 편하게 살아서 저런거임 ㅅㅂ
  • 작성자초코밍또 | 작성시간 26.06.10 돈돈돈거리고 계급상승꿈꾸고 불안병 시기질투 남들이 자길 부러워하길 바람 남미새도 그래서 많은..
  • 작성자뇌빼고살기 | 작성시간 26.06.10 맞는거같아
    정책적 성향 자체만 놓고 보면(2찍x)
    완전 극단적 진보에서 현재 중도보수 성향임(스스로 믿고싶지않은데 테스트 결과상 그랬음)
    전자일 때는 세상을 이상적으로 바라봤고 공동체의 이익과 선을 최우선으로 여겼는데
    지금은 사람에 치이고 온갖 풍파 다 겪고 예전에 비해 많이 회의적이고 이기적으로 변한거같긴해 가끔은 공동의 선보다 나 자신의 이익부터 챙겨야한다는 생각이 드는걸 보면,,,
    뭔가 생각이 많아지네
    물론 극우가 되는건 지능이슈^^,,
  • 작성자아시모프 | 작성시간 26.06.10 걍 개인적으로도 그 느낌이 잇음 극우들ㅋㅋㅋ
  • 작성자몬데오 | 작성시간 26.06.11 ㄷㄷ 맞는거같다 내주변 극우보면 죄다 만족 모르고 불만만 가득한 남탓하는 인간유형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