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뇌빼고살기작성시간26.06.10
맞는거같아 정책적 성향 자체만 놓고 보면(2찍x) 완전 극단적 진보에서 현재 중도보수 성향임(스스로 믿고싶지않은데 테스트 결과상 그랬음) 전자일 때는 세상을 이상적으로 바라봤고 공동체의 이익과 선을 최우선으로 여겼는데 지금은 사람에 치이고 온갖 풍파 다 겪고 예전에 비해 많이 회의적이고 이기적으로 변한거같긴해 가끔은 공동의 선보다 나 자신의 이익부터 챙겨야한다는 생각이 드는걸 보면,,, 뭔가 생각이 많아지네 물론 극우가 되는건 지능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