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파시즘(극우)에 잘 빠지는 사람의 특징과 잘 빠지지 않는 사람의 특징을 분류한 걸 들은 적이 있는데.twt

작성자언슬립|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8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초코밍또 작성시간26.06.10 돈돈돈거리고 계급상승꿈꾸고 불안병 시기질투 남들이 자길 부러워하길 바람 남미새도 그래서 많은..
  • 작성자 뇌빼고살기 작성시간26.06.10 맞는거같아
    정책적 성향 자체만 놓고 보면(2찍x)
    완전 극단적 진보에서 현재 중도보수 성향임(스스로 믿고싶지않은데 테스트 결과상 그랬음)
    전자일 때는 세상을 이상적으로 바라봤고 공동체의 이익과 선을 최우선으로 여겼는데
    지금은 사람에 치이고 온갖 풍파 다 겪고 예전에 비해 많이 회의적이고 이기적으로 변한거같긴해 가끔은 공동의 선보다 나 자신의 이익부터 챙겨야한다는 생각이 드는걸 보면,,,
    뭔가 생각이 많아지네
    물론 극우가 되는건 지능이슈^^,,
  • 작성자 아시모프 작성시간26.06.10 걍 개인적으로도 그 느낌이 잇음 극우들ㅋㅋㅋ
  • 작성자 몬데오 작성시간26.06.11 ㄷㄷ 맞는거같다 내주변 극우보면 죄다 만족 모르고 불만만 가득한 남탓하는 인간유형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