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요즘 교사들이 정신병 걸리는 이유

작성자p9i7y5r3w1|작성시간26.06.09|조회수7,640 목록 댓글 37

출처: 여성시대 루카걸어다니노


6번은 뭐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홉스앤와일드S2 | 작성시간 26.06.09 저럴수록 피해보는건 자기 아이란걸 생각을 못함. 수학여행 못가 체육대회 못해봐 소풍 못가 애들이 학창시절에 뭘 경험할 수 있겠어 ㅋㅋ
  • 작성자여행이조아 | 작성시간 26.06.09 와........... 이거 진짜야? 이런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다 직업이 있고, 애가 있고, 그런거야?;;; 무슨 생각을 하고 사는거야? 대체?
  • 작성자그러를세요 | 작성시간 26.06.09 요즘 진짜 상상초월임ㅋㅋㅋㅋ
  • 작성자아가리방지턱 | 작성시간 26.06.09 진짜미친것들이참많다
  • 작성자척척석사척척박사까지 | 작성시간 26.06.09 진지하게 저정도 민원이면 지능에 문제 있는 거 아니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