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호남 반도체 신공장 추진說에 삼성전자·SK하이닉스 "모르는 일" 선그어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09|조회수5,411 목록 댓글 73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3994961

[서울=뉴시스]이지용 기자 =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호남에 반도체 공장을 짓는 방안을 추진한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양사는 "모르는 일"이라고 일축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두가 행복한 세상 | 작성시간 26.06.09 아또속았네
  • 작성자비비드라러라 | 작성시간 26.06.09 ㅋㅋ...장난하나
  • 작성자물복사냥꾼 | 작성시간 26.06.09 아직 정해진거 없나보네 가라 좀
  • 작성자허니레몬소다 | 작성시간 26.06.09 그렇게 뱉어내기만하고 실현하는건 없으니 뭐 호남에 퍼줬네 어쩌네라는말듣게하지....ㅉ 정작 광주전남에 해준것도 없으면서...
    광주전남도 민주당만 내리찍어주니까 타지에선 민주당이 뭐라도해준줄아는거잖아ㅡㅡ 짜증나..뭐라도 받았으면 억울하도않아
  • 작성자진짜귀엽다 | 작성시간 26.06.11 에휴 시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