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 반도체 신공장 추진說에 삼성전자·SK하이닉스 "모르는 일" 선그어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7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더젤리 작성시간26.06.09 엥 오전에 기사봤는데 그게 가짜뉴스였던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더젤리 작성시간26.06.09 투자 유치 기사는 너무 구체적이어서 ㅋㅋ아예 루머는 아닌가본데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디시즈섬머 작성시간26.06.09 더젤리 나도 이렇게 구체적이어서 뭔가 얘기 나오는건가 싶었는데 뭐지 ㅋㅋㅋ 아니면 정부에서 아직 기업이랑 얘기하기 전인 가안 가지고 기자가 너무 구체적으로 터트린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작성자 enthusiastically 작성시간26.06.09 문재인처럼 광주형 일자리 만들어주고 생색내길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닥쳐 작성시간26.06.09 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ioip 작성시간26.06.09 ㅋㅋ싹바가지 호남은 또이렇게 버려지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각을 많이해서 무엇하나 작성시간26.06.09 앞으로 확정되면 입 털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두가 행복한 세상 작성시간26.06.09 아또속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비드라러라 작성시간26.06.09 ㅋㅋ...장난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복사냥꾼 작성시간26.06.09 아직 정해진거 없나보네 가라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니레몬소다 작성시간26.06.09 그렇게 뱉어내기만하고 실현하는건 없으니 뭐 호남에 퍼줬네 어쩌네라는말듣게하지....ㅉ 정작 광주전남에 해준것도 없으면서... 광주전남도 민주당만 내리찍어주니까 타지에선 민주당이 뭐라도해준줄아는거잖아ㅡㅡ 짜증나..뭐라도 받았으면 억울하도않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짜귀엽다 작성시간26.06.11 에휴 시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