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3994961
[서울=뉴시스]이지용 기자 =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호남에 반도체 공장을 짓는 방안을 추진한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양사는 "모르는 일"이라고 일축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두가 행복한 세상 작성시간 26.06.09 아또속았네
-
작성자비비드라러라 작성시간 26.06.09 ㅋㅋ...장난하나
-
작성자물복사냥꾼 작성시간 26.06.09 아직 정해진거 없나보네 가라 좀
-
작성자허니레몬소다 작성시간 26.06.09 그렇게 뱉어내기만하고 실현하는건 없으니 뭐 호남에 퍼줬네 어쩌네라는말듣게하지....ㅉ 정작 광주전남에 해준것도 없으면서...
광주전남도 민주당만 내리찍어주니까 타지에선 민주당이 뭐라도해준줄아는거잖아ㅡㅡ 짜증나..뭐라도 받았으면 억울하도않아 -
작성자진짜귀엽다 작성시간 26.06.11 에휴 시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