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른발족저근막염 작성시간 26.06.09 청진기도 없이 흰가운만 입고 물 앞에다 두고 뭐할라고 저기 쳐 앉아있냐ㅋㅎㅋㅎㅋㅎ의료봉사 안해본 티가 존나 남... 적어도 왼쪽 가슴에 펜이나 뭐라도 좀 꼽고 앞에 혈압계라도 좀 갖다 놔라...
-
작성자존맛탱이네 작성시간 26.06.09 아니 시발
-
작성자말랑캉우 작성시간 26.06.09 아거지새끼들 ㅈㄴ 징하다 진짜로
-
작성자띵킹휴몬 작성시간 26.06.10 저기서 뭔... 진료를 해줄건데?
?? : 제가 목이 마릅니다
?? : 물을 처방해드리겟읍니다 -
작성자냥이가세상의주인 작성시간 26.06.10 ???? 와 왜저렇게 당당... 모레쯤에는 인근에 집도 하나 내주라고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