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대학 병원 의료 봉사 구걸까지 하는 잠실 시위대

작성자눈물이방울방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30,350 목록 댓글 245

출처: 여성시대 눈물이방울방울




배긁견들 중성화 수술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른발족저근막염 | 작성시간 26.06.09 청진기도 없이 흰가운만 입고 물 앞에다 두고 뭐할라고 저기 쳐 앉아있냐ㅋㅎㅋㅎㅋㅎ의료봉사 안해본 티가 존나 남... 적어도 왼쪽 가슴에 펜이나 뭐라도 좀 꼽고 앞에 혈압계라도 좀 갖다 놔라...
  • 작성자존맛탱이네 | 작성시간 26.06.09 아니 시발
  • 작성자말랑캉우 | 작성시간 26.06.09 아거지새끼들 ㅈㄴ 징하다 진짜로
  • 작성자띵킹휴몬 | 작성시간 26.06.10 저기서 뭔... 진료를 해줄건데?

    ?? : 제가 목이 마릅니다
    ?? : 물을 처방해드리겟읍니다
  • 작성자냥이가세상의주인 | 작성시간 26.06.10 ???? 와 왜저렇게 당당... 모레쯤에는 인근에 집도 하나 내주라고 하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