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만원버스 만원지하철 예민분들 짱싫음ㅋㅋㅋ

작성자Tory-|작성시간26.06.09|조회수8,011 목록 댓글 48

출처: https://instiz.net/name/6627485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과시는결핍무좃건임 | 작성시간 26.06.09 나도 존나 예민한데 나보다 더 예민한 사람 보니까 꼴값이다 싶더라 ㅋㅋㅋㅌㅌ 지가 움직여서 나한테 닿은건데 쳐다봄 + 9호선 급행에서 엉덩이에 한남 고추 비벼지고 나서 ㅈ같아서 바로 차뽑고 차 끌고 다임
  • 작성자산타마리아노벨라 | 작성시간 26.06.09 만원 지하철에서 부딪힌다고 어깨로 계속 밀고 털고 이런사람들^^택시타고 다니세요
  • 작성자슈비버거슈슈버거 | 작성시간 26.06.09 만원지하철에서 안밀리겠다고 몸에 힘주고 버티는 인간들 존나 패고싶어
  • 작성자너좀이상해 | 작성시간 26.06.09 ㄹㅇ 개또라이들 개많아 지만 불편라냐고
  • 작성자배움을 갈구하는데유 | 작성시간 26.06.09 그래서 걸어다님
    걍 예민한 사람이 피하는 게 나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