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버스 만원지하철 예민분들 짱싫음ㅋㅋㅋ 작성자Tory-|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기칡 작성시간26.06.09 ㄹㅇ걍 좀 대충 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둠두둠챳 작성시간26.06.09 죄송합니다 했는데 조심좀 하세요 이러면 시발 싸우자는건가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핫뚜루루핫뚤 작성시간26.06.09 ㄹㅇ 만원버스에서 예민할거면 차사서 운전하고 다니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과시는결핍무좃건임 작성시간26.06.09 나도 존나 예민한데 나보다 더 예민한 사람 보니까 꼴값이다 싶더라 ㅋㅋㅋㅌㅌ 지가 움직여서 나한테 닿은건데 쳐다봄 + 9호선 급행에서 엉덩이에 한남 고추 비벼지고 나서 ㅈ같아서 바로 차뽑고 차 끌고 다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타마리아노벨라 작성시간26.06.09 만원 지하철에서 부딪힌다고 어깨로 계속 밀고 털고 이런사람들^^택시타고 다니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비버거슈슈버거 작성시간26.06.09 만원지하철에서 안밀리겠다고 몸에 힘주고 버티는 인간들 존나 패고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좀이상해 작성시간26.06.09 ㄹㅇ 개또라이들 개많아 지만 불편라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움을 갈구하는데유 작성시간26.06.09 그래서 걸어다님걍 예민한 사람이 피하는 게 나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