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대기시간도 근무” 배달라이더 최저임금 요구… 재계 난색

작성자아뉘|작성시간26.06.09|조회수2,929 목록 댓글 60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853833?sid=101


내년도 최저임금을 심의하는 최저임금위원회(최임위)가 네 번째 회의를 열고 택배기사·배달라이더 등 특수고용직(특고)·플랫폼노동자에 대한 적용 확대 논의를 이어간다. 노동계는 도급제 최저임금 도입을 주장하며 대기시간 등을 포함한 구체적인 임금까지 제시했지만 경영계는 이들이 최저임금 적용 대상 여부조차 불분명하다며 난색을 표하고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종 | 작성시간 26.06.09 주 5일 근무하셈
  • 작성자뛰라노사우르스 | 작성시간 26.06.09 그럼월급제러가야지
  • 작성자법은 나중이야 싯팔 그냥 | 작성시간 26.06.09 지랄...그럼 한 가게에 취직해
  • 작성자매일이주말이면 | 작성시간 26.06.10 딸배새끼들 저 자유때문에 딸배일 못벗어나는거면서 지들 자유를 걷어차네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10 ㅋ 뭔 나라 전체가 다 떼쓰는거 같냐 진짜 개같은 논리 펼치면서 시끄러운쪽이 오히려 이득인 세상ㅋㅋㅋ 진짜 돌봐야할쪽은 아무도 주목을 안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