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시간도 근무” 배달라이더 최저임금 요구… 재계 난색 작성자아뉘|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꿀끌꿀 작성시간26.06.09 자꾸 한녀들이 음료챙겨주고 대우해주니까자아비대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홉스앤와일드S2 작성시간26.06.09 남초는 진짜 왜저럴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가 보이세요 작성시간26.06.09 ㅈㄹ 염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장난전자시계 작성시간26.06.09 ?? 저 배달기사인데요 오늘 8시간 대기했어요 8시간 시급주세요 이게 가능할거라고 생각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빠내외장하드버리지마 작성시간26.06.09 그럼 월급제 가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폭주기니 작성시간26.06.09 ㅋㅋㅋ그럼 건당 받지 말고 월급으로 받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타피르피르 작성시간26.06.09 월급제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케이싱싱이 작성시간26.06.09 진짜 징징대면 다 들어주는 남자들 편하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리쌀콩밥 작성시간26.06.09 아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350-900 작성시간26.06.09 뭐야 그럼 승무원들 뱅기타기전에 브리핑하고 이런 시간들 다 챙겨줘 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닥쳐 작성시간26.06.09 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waysmevsme 작성시간26.06.09 프리랜서 뜻 모르나 그럼 월급제 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치광이 작성시간26.06.09 죶나게 징징대네 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칷투 작성시간26.06.09 지랄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줄담 작성시간26.06.09 ㅅㅂ 그럼 출근시간도 업무시간에 포함시켜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종 작성시간26.06.09 주 5일 근무하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뛰라노사우르스 작성시간26.06.09 그럼월급제러가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법은 나중이야 싯팔 그냥 작성시간26.06.09 지랄...그럼 한 가게에 취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일이주말이면 작성시간26.06.10 딸배새끼들 저 자유때문에 딸배일 못벗어나는거면서 지들 자유를 걷어차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10 ㅋ 뭔 나라 전체가 다 떼쓰는거 같냐 진짜 개같은 논리 펼치면서 시끄러운쪽이 오히려 이득인 세상ㅋㅋㅋ 진짜 돌봐야할쪽은 아무도 주목을 안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