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기내식으로 나온 바나나 챙겨서 입국하면 난리남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09|조회수49,682 목록 댓글 7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럭키비키재석 | 작성시간 26.06.09 엥 나 기내방송 들어본 적 없는데,,, 일부노선에서만 하나?? 나일단 대한항공타고 매년 베트남 나가고 유럽, 대만 가봤는데 진짜 기억에 없는데!!! 물론 가져간 적도 없다만
  • 작성자쫀득쫜득 | 작성시간 26.06.09 190불이 아니라 190만원...? 그럼 1800불 정도인데??
  • 작성자어깨 펴기 | 작성시간 26.06.10 와 세상에
  • 작성자areyouokay | 작성시간 26.06.10 그럼 그냥 기내에서 안주면 안되나? 굳이 문제될거 왜 주는지 모를.. 어르신들은 안먹으면 아깝다고 챙길거같은데
  • 작성자왕욍엉 | 작성시간 26.06.10 근데 나 호주 두번 갔다왔는대 한번도 안내 들은적 없어 ㅠ 나도 해외 자주가는데 나는 중국 에어차이나 비행기 환승(?) 하는데서 공안에 붙잡힘 ㅠㅠ (내가 꿍친게 중국 요거트라 봐줬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