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기내식으로 나온 바나나 챙겨서 입국하면 난리남

작성자flflf|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7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다 잘될거야♡ 작성시간26.06.09 헐....
  • 작성자 아무말없음 작성시간26.06.09 와씨 저 사람 운좋네, 벌금 190만원은 평타친거임. 어느 나라든 농산물 불법은 벌금 개쎔. 호주는 생과일 벌금 350만원 걸릴때도 있음. 참고로 우리나라는 생과일은 고의적이면 100만원까지도 나올 수 있는데 고기류는 첫번째부터 500으로 시작함.

    어느나라든 자진신고하면 벌금 없이 그냥 폐기로 끝남. 입국신고서에 음식물, 농산물 있다고 체크하고 제출하면됨.
  • 작성자 tothetowards 작성시간26.06.09 몇달뒤에 호주가는데 정신차리고 입장해야겠다
  • 작성자 자스민쑥떡 작성시간26.06.09 여행준비할때 기내간식(과일,샌드위치) 챙겼다가 걸려서 벌금냈다는 후기 너무 많이 봐서 정신 바짝 차리고 있었어 진짜ㅠㅠ
  • 작성자 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작성시간26.06.09 저자리에서 먹어도 안되는거야?
  • 작성자 우리강아지5.4키로 작성시간26.06.09 와 근데 저거 기내에서 한 열번은 방송하는데.....
  • 작성자 뿜빰빰뿜빰 작성시간26.06.09 말해도안들으면 돈내면서 배워야지 뭐..ㅋㅋㅋ
  • 작성자 멋지다서리야 작성시간26.06.09 기내식이면 방송 나오지 않아? 밤비행기로 세부갈때 애들 다 자니까 부모님들 가지고 못가니까 깨워서 라도 멕이고 못먹은건 미련없이 남겨두라고 방송 나왔는데
  • 작성자 홀리몰리몰리카리 작성시간26.06.09 미친 개아까워 ... 나도모르게넣고 까먹은것일듯 와
  • 작성자 그대는...그...그거다..... 작성시간26.06.09 섬이라 개빡셈.... 기내어서도 방송엄청하고 내려서도 벽에붙어있어 아리까리하면 다 예스로 체크하라고
  •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09 모르고 가져가면 어떡해 했는데 계속계속 말해준다는 거 보니 뭐...ㅋㅋㅋㅋ
  • 작성자 짧은뜨기 작성시간26.06.09 저거 출발 전후 먹기 전후 그리고 내리기 직전까지 계속 말해주는데...
  • 작성자 럭키비키재석 작성시간26.06.09 엥 나 기내방송 들어본 적 없는데,,, 일부노선에서만 하나?? 나일단 대한항공타고 매년 베트남 나가고 유럽, 대만 가봤는데 진짜 기억에 없는데!!! 물론 가져간 적도 없다만
  • 작성자 쫀득쫜득 작성시간26.06.09 190불이 아니라 190만원...? 그럼 1800불 정도인데??
  • 작성자 어깨 펴기 작성시간26.06.10 와 세상에
  • 작성자 areyouokay 작성시간26.06.10 그럼 그냥 기내에서 안주면 안되나? 굳이 문제될거 왜 주는지 모를.. 어르신들은 안먹으면 아깝다고 챙길거같은데
  • 작성자 왕욍엉 작성시간26.06.10 근데 나 호주 두번 갔다왔는대 한번도 안내 들은적 없어 ㅠ 나도 해외 자주가는데 나는 중국 에어차이나 비행기 환승(?) 하는데서 공안에 붙잡힘 ㅠㅠ (내가 꿍친게 중국 요거트라 봐줬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