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식으로 나온 바나나 챙겨서 입국하면 난리남 작성자flflf|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7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 잘될거야♡ 작성시간26.06.09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말없음 작성시간26.06.09 와씨 저 사람 운좋네, 벌금 190만원은 평타친거임. 어느 나라든 농산물 불법은 벌금 개쎔. 호주는 생과일 벌금 350만원 걸릴때도 있음. 참고로 우리나라는 생과일은 고의적이면 100만원까지도 나올 수 있는데 고기류는 첫번째부터 500으로 시작함. 어느나라든 자진신고하면 벌금 없이 그냥 폐기로 끝남. 입국신고서에 음식물, 농산물 있다고 체크하고 제출하면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thetowards 작성시간26.06.09 몇달뒤에 호주가는데 정신차리고 입장해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스민쑥떡 작성시간26.06.09 여행준비할때 기내간식(과일,샌드위치) 챙겼다가 걸려서 벌금냈다는 후기 너무 많이 봐서 정신 바짝 차리고 있었어 진짜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작성시간26.06.09 저자리에서 먹어도 안되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강아지5.4키로 작성시간26.06.09 와 근데 저거 기내에서 한 열번은 방송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뿜빰빰뿜빰 작성시간26.06.09 말해도안들으면 돈내면서 배워야지 뭐..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멋지다서리야 작성시간26.06.09 기내식이면 방송 나오지 않아? 밤비행기로 세부갈때 애들 다 자니까 부모님들 가지고 못가니까 깨워서 라도 멕이고 못먹은건 미련없이 남겨두라고 방송 나왔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홀리몰리몰리카리 작성시간26.06.09 미친 개아까워 ... 나도모르게넣고 까먹은것일듯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대는...그...그거다..... 작성시간26.06.09 섬이라 개빡셈.... 기내어서도 방송엄청하고 내려서도 벽에붙어있어 아리까리하면 다 예스로 체크하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09 모르고 가져가면 어떡해 했는데 계속계속 말해준다는 거 보니 뭐...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짧은뜨기 작성시간26.06.09 저거 출발 전후 먹기 전후 그리고 내리기 직전까지 계속 말해주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럭키비키재석 작성시간26.06.09 엥 나 기내방송 들어본 적 없는데,,, 일부노선에서만 하나?? 나일단 대한항공타고 매년 베트남 나가고 유럽, 대만 가봤는데 진짜 기억에 없는데!!! 물론 가져간 적도 없다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쫀득쫜득 작성시간26.06.09 190불이 아니라 190만원...? 그럼 1800불 정도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깨 펴기 작성시간26.06.10 와 세상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eyouokay 작성시간26.06.10 그럼 그냥 기내에서 안주면 안되나? 굳이 문제될거 왜 주는지 모를.. 어르신들은 안먹으면 아깝다고 챙길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욍엉 작성시간26.06.10 근데 나 호주 두번 갔다왔는대 한번도 안내 들은적 없어 ㅠ 나도 해외 자주가는데 나는 중국 에어차이나 비행기 환승(?) 하는데서 공안에 붙잡힘 ㅠㅠ (내가 꿍친게 중국 요거트라 봐줬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