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비혼 외동여시들 부모님 돌아가시면 어떻게 할지 생각해보는 달글

작성자젤리젤리7|작성시간26.06.09|조회수3,306 목록 댓글 67



어쩌지..? 상상만으로도 끔찍한데 그래도 너무 대책없으면 안될거 같음 두분 다 돌아가시면 난 그냥 외국나가서 살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런방구도없이사라졌다 | 작성시간 26.06.09 진짜 허락한다면 엄마 장례 다 치루고 나도 조용히 눈감고싶어. 하지만 안되겠지? 그냥 언젠간 다시 만날 날을 영원히 기약하며 다음 생이 또 주어진다면 그 땐 엄마가 딸로 내가 엄마가 되어서 만나고싶다고 간절히 빌며 하루하루 씩씩하게 살아가겠지.
  • 작성자드럼큰햄슨 | 작성시간 26.06.09 걍 사는거지뭐 각자 삶이 있는거임
  • 작성자areyouokay | 작성시간 26.06.10 부모가 내인생 전부가 아닌데 머.. 그냥 살아야지
  • 작성자2026년로또당첨자는나다 | 작성시간 26.06.10 너무 슬픈데 그냥 살고있어 가끔 슬퍼 눈물나고 그래도 살고있습니다
  • 작성자똥똥또로로똥 | 작성시간 26.06.10 쪼금만 더 있다가 자연사하고싶어ㅠㅠ 엄빠없이 못살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