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지..? 상상만으로도 끔찍한데 그래도 너무 대책없으면 안될거 같음 두분 다 돌아가시면 난 그냥 외국나가서 살려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런방구도없이사라졌다 작성시간 26.06.09 진짜 허락한다면 엄마 장례 다 치루고 나도 조용히 눈감고싶어. 하지만 안되겠지? 그냥 언젠간 다시 만날 날을 영원히 기약하며 다음 생이 또 주어진다면 그 땐 엄마가 딸로 내가 엄마가 되어서 만나고싶다고 간절히 빌며 하루하루 씩씩하게 살아가겠지.
-
작성자드럼큰햄슨 작성시간 26.06.09 걍 사는거지뭐 각자 삶이 있는거임
-
작성자areyouokay 작성시간 26.06.10 부모가 내인생 전부가 아닌데 머.. 그냥 살아야지
-
작성자2026년로또당첨자는나다 작성시간 26.06.10 너무 슬픈데 그냥 살고있어 가끔 슬퍼 눈물나고 그래도 살고있습니다
-
작성자똥똥또로로똥 작성시간 26.06.10 쪼금만 더 있다가 자연사하고싶어ㅠㅠ 엄빠없이 못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