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비혼 외동여시들 부모님 돌아가시면 어떻게 할지 생각해보는 달글

작성자젤리젤리7|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야물딱컴퍼니 대주주 작성시간26.06.09 나는 진짜 진지하게 자살할거같음.. 나 부모님 이혼하시고 친가에서 할머니 손에서 자랐는데 할머니도 돌아가시고 안계시고 아빠랑 사이 엄청 좋은데 아빠까지 없으면 진짜 못살거같음.. 그리고 그때쯤 되면 우리 딸랑구 멈머도 무지개 다리 건넌지 오래 됐을테니까... 못살거같음... 근데 사실 요즘 댕댕이 너무 사랑해서 나는 댕댕이 가면 따라가고 싶음. 아빠한텐 미안하지만
  • 작성자 동물사랑나라사랑 작성시간26.06.09 나는 만약 외동이면 나도 따라갈듯
  • 작성자 이런방구도없이사라졌다 작성시간26.06.09 진짜 허락한다면 엄마 장례 다 치루고 나도 조용히 눈감고싶어. 하지만 안되겠지? 그냥 언젠간 다시 만날 날을 영원히 기약하며 다음 생이 또 주어진다면 그 땐 엄마가 딸로 내가 엄마가 되어서 만나고싶다고 간절히 빌며 하루하루 씩씩하게 살아가겠지.
  • 작성자 드럼큰햄슨 작성시간26.06.09 걍 사는거지뭐 각자 삶이 있는거임
  • 작성자 areyouokay 작성시간26.06.10 부모가 내인생 전부가 아닌데 머.. 그냥 살아야지
  • 작성자 2026년로또당첨자는나다 작성시간26.06.10 너무 슬픈데 그냥 살고있어 가끔 슬퍼 눈물나고 그래도 살고있습니다
  • 작성자 똥똥또로로똥 작성시간26.06.10 쪼금만 더 있다가 자연사하고싶어ㅠㅠ 엄빠없이 못살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