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총갃 작성시간 26.06.10 서울이라서, 역세권이어서, 복층이어서, 평생 살거 아니어서 ㄱㅊ다고 하지 않아야 함.. 저래도 산다는 사람 많으니까 저래 짓지.. 고시원에 비하면~ 이런 말도 지양했으면 좋겠어 최소한 쇼파/식탁/침대가 들어와도 여유로운, 접이식이 아닌 평수가 최소 평수여야 한다고 생각해ㅠㅠㅠㅠㅠㅠ 내가 댓글 플로우 모르는게 아니고.. 최소한의 평수가 저 가격이어야 행복주택이지... 저거 임대해주는 곳이나 행복하겠지...
-
작성자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작성시간 26.06.10 저거 당첨 안되면 저거 관리비 포함해서 못해도 70은 줘야할껄
-
작성자언니언니언니불꺼줘 작성시간 26.06.10 여기 네이버부동산 검색해보니 보증금4000에 월세80임ㅋㅋㅋㅋ 걍 감사히 들어가야됨
-
작성자Stop thinking 작성시간 26.06.10 제발 저요
-
작성자아직으린인데욤 작성시간 26.06.25 제밸 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