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주택 놀랍게도 10형이 있음, 10형=3평 (경쟁률 떴음❗️) 작성자옛날 사람인 여시|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7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디파푸페 작성시간26.06.09 행복주택 이름 이따위로 지어놓고 젊은 사람들 사람답게 살정도는 지어줘야지 수납공간 채워넣고 돈 좀만 더 들여서 평수 넓히고 그렇게 좀 만들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10 싸잖아.. 뭘바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넌조명없이도 작성시간26.06.10 3평사는데 진짜 정병왔음 이제 곧 만기라 비싸도 넓은곳으로 탈출할거야 닭장같은데서 절대못살아 고시원보다야 낫지만 절대 오래 살 수 있는 곳이 아니 그냥 3평같은 좁은곳에서는 최대한 안사는게 답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쓰이쓸 작성시간26.06.10 존나 좋은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로레모네이드 작성시간26.06.10 겁나 괜찮은데 서울에선..저것도 경쟁률 백대일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로레모네이드 작성시간26.06.10 서울 오피스텔 5평 복층 1000/85 관리비 15주고 살아봄;; 대부분 이가격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웃기시네 화로구이죠 작성시간26.06.10 세컨홈? 느낌으로 지내봤는데 진짜 몸만 뉘일수있음 ㅋㅋ 심지어나는 복층도 아니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해요밀키스 작성시간26.06.10 2-3년살고 돈모으고 나오기는 좋을듯 청년주택도 최소 7-8평은 지어줬으면;;; 친구 5평짜리 사는데 거기도 진짜너무좁아... 청년들은 왜 행복주택도 좁은곳에 살라고해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작성시간26.06.10 복층이고 서울이면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갸루딸배 작성시간26.06.10 침대도 안들어갈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바바바바 작성시간26.06.10 가보면 개작을걸...? 짐 채워지면 사람 서있을데가 없어 4평 살아봤는데 개작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반짝 작성시간26.06.10 저기 2호선 초역세권인데 저 가격에 저 상태면 경쟁률 박터질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총갃 작성시간26.06.10 서울이라서, 역세권이어서, 복층이어서, 평생 살거 아니어서 ㄱㅊ다고 하지 않아야 함.. 저래도 산다는 사람 많으니까 저래 짓지.. 고시원에 비하면~ 이런 말도 지양했으면 좋겠어 최소한 쇼파/식탁/침대가 들어와도 여유로운, 접이식이 아닌 평수가 최소 평수여야 한다고 생각해ㅠㅠㅠㅠㅠㅠ 내가 댓글 플로우 모르는게 아니고.. 최소한의 평수가 저 가격이어야 행복주택이지... 저거 임대해주는 곳이나 행복하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작성시간26.06.10 저거 당첨 안되면 저거 관리비 포함해서 못해도 70은 줘야할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니언니언니불꺼줘 작성시간26.06.10 여기 네이버부동산 검색해보니 보증금4000에 월세80임ㅋㅋㅋㅋ 걍 감사히 들어가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op thinking 작성시간26.06.10 제발 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직으린인데욤 작성시간26.06.25 제밸 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현재페이지 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