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행복주택 놀랍게도 10형이 있음, 10형=3평 (경쟁률 떴음❗️)

작성자옛날 사람인 여시|작성시간26.06.09|조회수45,219 목록 댓글 177

출처: 여성시대 옛날 사람인 여시

네? 10형이요? 그럼 3평인 거자나?
16형도 놀라웠는데 10형?


찾아보니 그래도 복층인가봄
오피스텔형

광각으로 찍어서 그런지 괜찮아보이기도?
실물 어떨지 모르겠다
암튼 행복주택 3평도 있다는 사실이 새로워서 글씀

청년이 아니라 고양이가 살아야 하지 않을까?
그래도 당첨되면 넙죽 감사함



+내용 추가
경쟁률 떴네
120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총갃 | 작성시간 26.06.10 서울이라서, 역세권이어서, 복층이어서, 평생 살거 아니어서 ㄱㅊ다고 하지 않아야 함.. 저래도 산다는 사람 많으니까 저래 짓지.. 고시원에 비하면~ 이런 말도 지양했으면 좋겠어 최소한 쇼파/식탁/침대가 들어와도 여유로운, 접이식이 아닌 평수가 최소 평수여야 한다고 생각해ㅠㅠㅠㅠㅠㅠ 내가 댓글 플로우 모르는게 아니고.. 최소한의 평수가 저 가격이어야 행복주택이지... 저거 임대해주는 곳이나 행복하겠지...
  • 작성자쓰레기는 쓰레기통에 | 작성시간 26.06.10 저거 당첨 안되면 저거 관리비 포함해서 못해도 70은 줘야할껄
  • 작성자언니언니언니불꺼줘 | 작성시간 26.06.10 여기 네이버부동산 검색해보니 보증금4000에 월세80임ㅋㅋㅋㅋ 걍 감사히 들어가야됨
  • 작성자Stop thinking | 작성시간 26.06.10 제발 저요
  • 작성자아직으린인데욤 | 작성시간 26.06.25 제밸 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