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외계 생명체 626호 스티치 작성시간 26.06.09 이래서 현재 상황만 보고 미래가 불안정하네 망했네 하는거 다 의미없다 싶기도 해...하닉도 그렇고 몇년전까지만해도 인스타 유튜브 이런거 열심히 하면 다 한심하게 봤었는데 지금은 겁나 레드오션이잖아 세상은 진짜 어떻게 바뀔지 모른다
-
작성자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 26.06.09 성균관 반도체학과도 일단 입학하면 무조건 삼성입사 보장이였는데 의대간다고 자퇴하는 학생 많았음
-
작성자배도라지 작성시간 26.06.09 나 대학땐 하닉장학금있었음ㅋㅋ 대충3.0넘으면 다 받을 수 있었고 졸업후 몇년동안 하닉다녀야해서 받는사람거의 없었는데 요새 가끔 생각남 ㅜ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미나리삼겹김밥 작성시간 26.06.09 잉 내 주변에 저맘때쯤 반도체학과 대학원입학해서 저 루트로 현재 하닉인사람들 엄청 많은디 커뮤에서나 무시받았지 현실은 인기도 꽤 있었고 경쟁률 높았슴ㄷㄷ물론 지금처럼 초대박날줄운 몰랐으나ㅋㅋ
-
작성자벚꽃맛쿠키 작성시간 26.06.09 이렇게보니 함부러 말하면안되고 무시하면 안되는거같다.. 세상일 아무도몰라 아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