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6년전 각종 커뮤니티에서 개무시당하던 어느 학과와 회사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09|조회수8,361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외계 생명체 626호 스티치 | 작성시간 26.06.09 이래서 현재 상황만 보고 미래가 불안정하네 망했네 하는거 다 의미없다 싶기도 해...하닉도 그렇고 몇년전까지만해도 인스타 유튜브 이런거 열심히 하면 다 한심하게 봤었는데 지금은 겁나 레드오션이잖아 세상은 진짜 어떻게 바뀔지 모른다
  • 작성자나 6천원 있어요... | 작성시간 26.06.09 성균관 반도체학과도 일단 입학하면 무조건 삼성입사 보장이였는데 의대간다고 자퇴하는 학생 많았음
  • 작성자배도라지 | 작성시간 26.06.09 나 대학땐 하닉장학금있었음ㅋㅋ 대충3.0넘으면 다 받을 수 있었고 졸업후 몇년동안 하닉다녀야해서 받는사람거의 없었는데 요새 가끔 생각남 ㅜ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미나리삼겹김밥 | 작성시간 26.06.09 잉 내 주변에 저맘때쯤 반도체학과 대학원입학해서 저 루트로 현재 하닉인사람들 엄청 많은디 커뮤에서나 무시받았지 현실은 인기도 꽤 있었고 경쟁률 높았슴ㄷㄷ물론 지금처럼 초대박날줄운 몰랐으나ㅋㅋ
  • 작성자벚꽃맛쿠키 | 작성시간 26.06.09 이렇게보니 함부러 말하면안되고 무시하면 안되는거같다.. 세상일 아무도몰라 아무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