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준방만봐도 알수있지않나…나이정병 직업급나누기 학벌정병 외모정병 등등 우리나라 요약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브루베리 작성시간 26.06.09 오지랖 정이 양날의 검이여
-
작성자남혐오짐 작성시간 26.06.09 오지랖+정상성 집착+비교정병 있음
-
작성자rucy9181 작성시간 26.06.09 오래 단일민족이었던 것도 한몫 한다고 봄
-
작성자이이드우이니으닝 작성시간 26.06.09 그냥 적당히 성공없이 유유자적 살고싶른사람들 패배자로 보는 시선이 문제인거같음. 대기업이나 공무원 사짜직업아니면 직업없는 사람취급하고 그러니까
-
작성자정한 작성시간 26.06.09 범죄피해입어도 특정 몇몇범죄외엔 삶이 무너져도 그냥 다 사각지대임 각자도생이야
피해자가 다 빌고 피해자가 다 알아봐야함
피해자는 벽에 갇혀있는데
범죄자들은 살기 쉬운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