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맥주랑먹태작성시간26.06.09
좀 오바같지만 난 게임때문이라고도 생각함ㅋㅋ 전국민 리셋증후군이라고 생각함 40초 나이대까지 게임때문에 부모한테 안혼난 사람이 없을 정도로 전국민 게임과몰입이 많고 남자들은 더 심하고 밑으로 갈수록 지연보상 못견디기때문에 인생의 과정을 즐길 수 없음 인생 퀘스트를 깼다고 생각했는데 보상이 없는 괴로움이랄까...
답댓글작성자100프로작성시간26.06.09
22 우리뇌는 사바나 시절 그대로고 생존을 위해 비교하게 되어있음 그땐 끽해봐야 부족이나 동네사람 몇명이 비교전부였는데 몇십년만에 환경이 너무 바뀌어서 하루에 전세계에 있는 세계최고부자 세계최고천재 다 비교가능하니까 미치기 딱좋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