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우리나라 자살 많이하는이유 뭘까 다들 이러는데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다미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진짜 인터넷만봐도 알수있음..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54335?svc=cafeapp
  • 작성자 뽀오 작성시간26.06.09 ㅁㅈ
  • 작성자 100프로 작성시간26.06.09 ㅁㅈ 사실 걍 냅두면 적당히 행복할 인간들인데 자꾸 잣대 들이대면서 너 기준미달인거 같은데 괜찮겠어? 하면서 건드려서 불행하게 만들어
  • 작성자 하투하 노숭이 작성시간26.06.09 조금만 튀어도 별난 사람 취급하는 나라에서 뭘 바래 ㅋㅋㅋ
  • 작성자 고양이가지구의중심 작성시간26.06.09 그럴만해 존나 후려치고 급나누고 무시하니까
    10대때가 제일 날것임 대놓고 괴롭히니깐
  • 작성자 manus 작성시간26.06.09 비교만 안해도 인생이 행복해짐
  • 작성자 메기 수염도 왁싱 되나요 작성시간26.06.09 아 링크 심하다 저정도로 남한테 휘둘리는 사람들은 커뮤 끊는게 자신에게 더 좋을 것 같음,,,
  • 작성자 맥주랑먹태 작성시간26.06.09 좀 오바같지만 난 게임때문이라고도 생각함ㅋㅋ
    전국민 리셋증후군이라고 생각함
    40초 나이대까지 게임때문에 부모한테 안혼난 사람이 없을 정도로 전국민 게임과몰입이 많고 남자들은 더 심하고 밑으로 갈수록 지연보상 못견디기때문에 인생의 과정을 즐길 수 없음
    인생 퀘스트를 깼다고 생각했는데 보상이 없는 괴로움이랄까...
  • 작성자 aaron에이에이론 작성시간26.06.09 커뮤나 sns안해야됨 ㅎ 20대에 연봉 얼마 30대에 얼마 165에 몇키로 이런얘기 현실에선 그렇게까지 안나오는데 .. 글고 나는 나솔볼때 사람들 스펙 좋고 열심히 산다싶었는데 인터넷에서는 엄청 까더라;
  • 답댓글 작성자 100프로 작성시간26.06.09 22 우리뇌는 사바나 시절 그대로고 생존을 위해 비교하게 되어있음 그땐 끽해봐야 부족이나 동네사람 몇명이 비교전부였는데 몇십년만에 환경이 너무 바뀌어서 하루에 전세계에 있는 세계최고부자 세계최고천재 다 비교가능하니까 미치기 딱좋지
  • 작성자 백퍼사랑이햐 작성시간26.06.09 진짜 살기 너무너무 힘들어 한국..........나이에 맞춰 이래야 된다 저래야 된다
    월급이 이나이엔 이정도 되야된다
    이정도 벌면 이정도 저금 해야된다
    이나이엔 노는거 접고 결혼해야된다 등등...............
    힘들어..
  • 작성자 Theweeknd 작성시간26.06.09 우리나라만의 그 오지랖문화가있어
  • 작성자 브루베리 작성시간26.06.09 오지랖 정이 양날의 검이여
  • 작성자 남혐오짐 작성시간26.06.09 오지랖+정상성 집착+비교정병 있음
  • 작성자 rucy9181 작성시간26.06.09 오래 단일민족이었던 것도 한몫 한다고 봄
  • 작성자 이이드우이니으닝 작성시간26.06.09 그냥 적당히 성공없이 유유자적 살고싶른사람들 패배자로 보는 시선이 문제인거같음. 대기업이나 공무원 사짜직업아니면 직업없는 사람취급하고 그러니까
  • 작성자 정한 작성시간26.06.09 범죄피해입어도 특정 몇몇범죄외엔 삶이 무너져도 그냥 다 사각지대임 각자도생이야
    피해자가 다 빌고 피해자가 다 알아봐야함
    피해자는 벽에 갇혀있는데
    범죄자들은 살기 쉬운 나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