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젊은 남자 인구가 우글우글한 것은 사회 불안정성을 나타내고 그들끼리 서로 죽이게 하면 해소된다.twt

작성자언슬립|작성시간26.06.09|조회수5,691 목록 댓글 49

출처: https://x.com/i/status/2063842593210093909




ㅁ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cquaesale | 작성시간 26.06.09 가정만봐도 ㅋㅋ 엄마네가족 아빠네가족 친구네가족 등등 다 살펴봐바 남형제 많은집안만 콩가루되고 사이 빠그라져있음ㅋㅋㅋㅋ 자매인집이나 여자 많은집은 나이먹어서도 서로 여행다니고 왕래하고 하는데..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09 무인도에 싹 몰아넣고 알아서 전쟁 치르게 해야할듯
  • 작성자멍피피 | 작성시간 26.06.09 자살도 안해 죽이는 것도 여자만 죽여 사회에 도움 안되는 짓만 존나 하네
  • 작성자짱구는진짜못말려 | 작성시간 26.06.10 나도 자주 생각해 수컷이 너무 많아 쓸데없이
  • 작성자악세레다 | 작성시간 26.06.10 그래 니들끼리 치고박고 좀 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