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부산 사람들 자기들끼리 유대감 깊은 거 신기한 달글 캡쳐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09|조회수4,414 목록 댓글 37

 출처 : 여성시대 햅살

ㅋㅋㅋㅋㅋ





마지막은 공감돼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꼴라와토마토 | 작성시간 26.06.09 느끼기엔 제주랑 부산이 크고 나머지는 도단위로 친목있는듯
    경기도는 누가 친목해주나..
  • 작성자데이비드경긴코가시두더지 | 작성시간 26.06.09 부산을 너무 사랑하기땜시
  • 작성자베이지밀크티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나두그런데 다들 그렇다하니 신기하다ㅋㅋㅋ 우리 다 부싼아이가!!
  • 작성자미니마니무니마 | 작성시간 26.06.09 경상도가 유독 우리가남이가 가 있는듯 내 부모가 경북사람인데 나 어릴때 상경해서 한발짝 걸쳐서 보니 더 그런거같애
  • 작성자일찍자자제발 | 작성시간 26.06.10 대구 사람인데도 부산좋아;;
    부산출신 직장동료들 다 성격 시원시원하고 좋아(편견인거 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