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람들 자기들끼리 유대감 깊은 거 신기한 달글 캡쳐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갓기17살신재현 작성시간26.06.09 처음 만나도 부산사람이라 그러면 바로 이웃사촌 되는거임해운대강알리 우리 동네 앞바다 아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재를 살자 작성시간26.06.09 팍팍한 서울살이하다가 동향사람 만나면 반갑고 그런거지 뭐..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ojilang 작성시간26.06.09 마 부산사람은 다 하나 아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ojilang 작성시간26.06.09 웃긴거 서울에서 대학 부산으로 다닌 동기돜ㅋㅋㅋㅋㅋ 취직은 다시 수도권으로 했는데 부산 사람 만나면 너무 반갑대... 사투리쓰면 고향 물어보고 다니고 부산이라하면 좋아해서 다들 부산사람인줄 안다는거 개웃겼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박이 작성시간26.06.09 가족아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계최고장수튼튼견동이 작성시간26.06.09 나도 부산이라하면 정이 확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ppyluckyhappy 작성시간26.06.09 부산을 넘어 경남 산 적만 있어도 그리고 사투리 쪼만 좀 남아있어도 이인간 말이 통한다이가 하면서 챙겨줌ㅠ.... 고마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석콩 작성시간26.06.09 부싼아이가 부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멀미없어져라 작성시간26.06.09 애향심 깊은 지역에서 나고자란 사람들 부러워 씨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대는...그...그거다..... 작성시간26.06.09 아 이거진짜 부러워 바로 친해지고 동네얘기하고 경계심해제하더라 뭐챙겨줄라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니 나 사랑하는 개가 생겼어 작성시간26.06.09 대학때ㅎㅎㅎㅎ고등학교친구들끼리 같이 입학한 친구들이 종종 있단말야? 부산 언니들 있었는데 서로 친해보여서 같은 학교인가보다 했는데 전혀 남남 입학하고 첨봤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모ㄴㅏ 작성시간26.06.09 부싼사람은 다 가족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꼴라와토마토 작성시간26.06.09 느끼기엔 제주랑 부산이 크고 나머지는 도단위로 친목있는듯경기도는 누가 친목해주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이비드경긴코가시두더지 작성시간26.06.09 부산을 너무 사랑하기땜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이지밀크티 작성시간26.06.09 ㅋㅋㅋ나두그런데 다들 그렇다하니 신기하다ㅋㅋㅋ 우리 다 부싼아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니마니무니마 작성시간26.06.09 경상도가 유독 우리가남이가 가 있는듯 내 부모가 경북사람인데 나 어릴때 상경해서 한발짝 걸쳐서 보니 더 그런거같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찍자자제발 작성시간26.06.10 대구 사람인데도 부산좋아;;부산출신 직장동료들 다 성격 시원시원하고 좋아(편견인거 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