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루꼴라와토마토 작성시간 26.06.09 느끼기엔 제주랑 부산이 크고 나머지는 도단위로 친목있는듯
경기도는 누가 친목해주나.. -
작성자데이비드경긴코가시두더지 작성시간 26.06.09 부산을 너무 사랑하기땜시
-
작성자베이지밀크티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나두그런데 다들 그렇다하니 신기하다ㅋㅋㅋ 우리 다 부싼아이가!!
-
작성자미니마니무니마 작성시간 26.06.09 경상도가 유독 우리가남이가 가 있는듯 내 부모가 경북사람인데 나 어릴때 상경해서 한발짝 걸쳐서 보니 더 그런거같애
-
작성자일찍자자제발 작성시간 26.06.10 대구 사람인데도 부산좋아;;
부산출신 직장동료들 다 성격 시원시원하고 좋아(편견인거 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