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167904179
700명 조식중식석식 다하는 학교
8시부터 재료손질 스타트
메뉴는 반반스파게티,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분명 700명분 준비한다는데
조리사들이 몇 없어보임....ㅋ
10명두 안됨
재료하나하나 손질
그래도 양파는 기계가 갈아주는데
사람이 넣고 누르고 옮기고 꺼내야함
700인분 면사리 박스 뜯고 옮기고
하나하나 봉투 까기
이준이랑 문세윤도 무겁다 무겁다함
스테이크 고기 양념
다행히 스테이크 고기는 손질되어있어서 썰진않음
졸라 힘들어서 둘 다 말을안함
고기 굽기
스파게티 소스 만들기
문세윤도 무거워서 힘들어함
스파게티 면 소분
저 통을 8개 넘게 소분함
허리나가욘...
스파게티 섞기
허리 개아파보임
배식
설거지도 기계에 최종적으로 넣지만
애벌 다 ~~~~ 하나하나 해줌
시급 13,000원
요즘 급식조리사 노동강도로
파업관련 한창 논란인 기사보고나서
이 컨텐츠보니 많은 생각이 든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흥얼흥얼흥흥얼얼 작성시간 26.06.10 사람 좀 뽑아라 ;; 칼이랑 화상위험도 엄청 높아보이는데
-
작성자행운의아기수달 작성시간 26.06.10 제발 이런 직업 처우개선 좀 해라 몸갈아넣는 여초직장도 배달,택배만큼 벌게 ㅡㅡ
-
작성자상처를 치료해 줄 4억 어디 없나 작성시간 26.06.10 저러고 막상 요식업에서는 무겁고 어쩌고해서 또 남자만 그득하죠?
-
작성자모쿠렌 작성시간 26.06.10 와 700인분인데 10명도 안 되는 인원으로...? 게다가 시급 13000원..? 말이 안돼... 여초 직업 얼마나 언제까지 후려칠 거냐ㅠ 건강에도 너무 안 좋을 거 같은데ㅠ
-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 26.06.10 진짜 여초직업 여자 갈아서 만드는 수준임.. 저거 휴가도 못쓴데 빠지면 대신할 사람이 없대 다들 맡은 업무가 확실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