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논란이던 급식조리사 체험 컨텐츠를 가져온 이번주 워크맨ㄷㄷㄷㄷ 작성자어쩔티비저쩔티비야르|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9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어쩌란말이냐트위스트추면서 작성시간26.06.09 아니 시급 저거 맞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리베리럭키호 작성시간26.06.09 처우개선해달라고 맨날 남초직업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닫아줘 작성시간26.06.09 시급 13000원??? 미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아 김선빈 작성시간26.06.09 여사님들 진짜 손가락 마디마디가... 엄청 굵어져있어... 너무 박봉이야 진짜로..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비이즈프리!!!!!! 작성시간26.06.09 시급이 저게 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랑 작성시간26.06.09 진짜 여초직장 시급 너무 적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효효효횽 작성시간26.06.10 저런 기계 사이에서 일하면 크게 다칠 일도 빈번할 것 같은데...위험수당 넣어줘야하지 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LDAY PROJECT 작성시간26.06.10 ㅅㅂ 시급13000원 장난하나 시급2만원줘도 도망갈판에 여초직장은 진짜 착취 그자체다 택배 상하차랑 다를바가 없어보이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간만에플초 작성시간26.06.10 택배나 에어컨기사들은 몸 간다고 몸값이라도 챙겨주지 조리사 같은 여초직장은 몸 다 갈아도 누가 챙겨주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햄애햄 작성시간26.06.10 저렇게 하는데 여자들은 요식업에서 웍도 무거워서 어쩌고 일하기에 어쩌고 하는 거 개웃김 사실 안 웃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따뜻한카페모카이 작성시간26.06.10 사람 더 필요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흥얼흥얼흥흥얼얼 작성시간26.06.10 사람 좀 뽑아라 ;; 칼이랑 화상위험도 엄청 높아보이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운의아기수달 작성시간26.06.10 제발 이런 직업 처우개선 좀 해라 몸갈아넣는 여초직장도 배달,택배만큼 벌게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처를 치료해 줄 4억 어디 없나 작성시간26.06.10 저러고 막상 요식업에서는 무겁고 어쩌고해서 또 남자만 그득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쿠렌 작성시간26.06.10 와 700인분인데 10명도 안 되는 인원으로...? 게다가 시급 13000원..? 말이 안돼... 여초 직업 얼마나 언제까지 후려칠 거냐ㅠ 건강에도 너무 안 좋을 거 같은데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26.06.10 진짜 여초직업 여자 갈아서 만드는 수준임.. 저거 휴가도 못쓴데 빠지면 대신할 사람이 없대 다들 맡은 업무가 확실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