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그랩 작성시간 26.06.09 법륜스님 말씀중에 숲에 뛰어노는 다람쥐같이 살라고 하신 말씀이 잇었는데 진짜 그말이 정말 와닿더라 나는 뭐가 그리 무거울까 가볍게 가볍게 살아야지
-
작성자cu카라멜팝콘 작성시간 26.06.09 그냥 좀 덜덜 떨면서 살면 돼 아무 문제 없어
너무 좋은말이다~! -
작성자행복한순간이많기를 작성시간 26.06.09 좋다ㅋㅋㅋㅋ 고마워
-
작성자이제 알약 삼킬 줄 아니 작성시간 26.06.09 대담 자체가 사랑스러워.. 선곡도 ㄱㅇㅇ
-
작성자Wkdjeess 작성시간 26.06.09 강아지 예시 적절하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