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륜스님) 사람들 앞에 서면 너무 떨려요 작성자사옥단|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이키스피도그리고아레나 작성시간26.06.09 다 맞는말이야 진짜... 하 간절하지않으면 떨리지도 않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버지는섹시드라이버 작성시간26.06.09 노래까지 하시다니ㅋㅋ 극복 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오나르디 작성시간26.06.09 맞아 잘 하고 싶은 마음, 잘보이고 싶은 마음 버리면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도낵아좃아 작성시간26.06.09 읽으면서 좀 답답했는데 노래도 하시고 대단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즘잘자쿨캣 작성시간26.06.09 진짜 맞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에하타취 작성시간26.06.09 난 너무 떨려서 손도 얼굴 근육도 떨려.. 잘하고 싶은 거 인정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리갈리 작성시간26.06.09 노래하시는거 감동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케입니다 작성시간26.06.09 나도 엄청 떠는데 생각해보니 잘할려고가 맞는거 같아 그냥 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조또1 작성시간26.06.09 잘나고싶어서 떨린다는거 진짜 맞다..나는 별거 아니다 라고 계속 생각해야겠다 좋은글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밀의늪 작성시간26.06.09 스님이 옆에서 계속 그정도면 잘하는 거예요 아무 문제 없어요 원래 그래요 나도 그렇습니다 여다그살 그정도면 괜찮아요 잘하는데 왜 그래요 괜찮아요 원래 그래요 할 수 있어요 해봐요 거봐 하잖아요하니까 다 하게 되어버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늴리리야늴리리야 작성시간26.06.09 법륜스님.. 진짜 내가 존경하는 분... 오래오래 얘기 많이 해주셨음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근닮근 작성시간26.06.09 이번주에 발표 있어서 걱정하고 있었는데! 잘하려고 하지말고 그냥 하자 떨리면 떨리는대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상호 작성시간26.06.09 사람들앞에 서면 너무 떨려서 고민인데 얼떨결에 노래까지 한소절 부르기 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그랩 작성시간26.06.09 법륜스님 말씀중에 숲에 뛰어노는 다람쥐같이 살라고 하신 말씀이 잇었는데 진짜 그말이 정말 와닿더라 나는 뭐가 그리 무거울까 가볍게 가볍게 살아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u카라멜팝콘 작성시간26.06.09 그냥 좀 덜덜 떨면서 살면 돼 아무 문제 없어너무 좋은말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한순간이많기를 작성시간26.06.09 좋다ㅋㅋㅋㅋ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제 알약 삼킬 줄 아니 작성시간26.06.09 대담 자체가 사랑스러워.. 선곡도 ㄱㅇ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kdjeess 작성시간26.06.09 강아지 예시 적절하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