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법륜스님) 사람들 앞에 서면 너무 떨려요

작성자사옥단|작성시간26.06.09|조회수3,345 목록 댓글 18


https://m.jungto.org/pomnyun/view/8214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그랩 | 작성시간 26.06.09 법륜스님 말씀중에 숲에 뛰어노는 다람쥐같이 살라고 하신 말씀이 잇었는데 진짜 그말이 정말 와닿더라 나는 뭐가 그리 무거울까 가볍게 가볍게 살아야지
  • 작성자cu카라멜팝콘 | 작성시간 26.06.09 그냥 좀 덜덜 떨면서 살면 돼 아무 문제 없어
    너무 좋은말이다~!
  • 작성자행복한순간이많기를 | 작성시간 26.06.09 좋다ㅋㅋㅋㅋ 고마워
  • 작성자이제 알약 삼킬 줄 아니 | 작성시간 26.06.09 대담 자체가 사랑스러워.. 선곡도 ㄱㅇㅇ
  • 작성자Wkdjeess | 작성시간 26.06.09 강아지 예시 적절하다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